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한 가운데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11번가 ‘장마철 집콕 뮤캉스’ 추천 기획전을 통해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LG톤프리 2종을 비롯해 LG톤플러스 5종 제품에 대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LG톤프리’ HBS-TFN4, HBS-TFN7 2종을 비롯해 LG톤플러스 HBS-510, 830, PL5, PL6S, PL7 등 5종을 최대 17% 즉시 할인 쿠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내에 LG톤프리 HBS-TFN4 구매 시 엘라고 전용 케이스, HBS-TFN7 구매 시 엘라고 케이스와 치킨 모바일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G톤프리 전 모델은 ‘IPX4(International Protection)’ 생활방수 기능으로 더운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이어폰은 단 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최근 미국 ‘롤링스톤 오디오 어워즈’에서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이어폰 제품으로 선정된 LG톤프리 ‘HBS-TFN7’은 ‘LG톤프리(HBS-TFN4, HBS-TFN6)’의 최상위 기종으로 사용자가 직접 조정할 수 있는 튜닝 기술(EQ)이 장점이다. 또한 웨이브 형태의 이어젤 디자인이 이어폰을 착용할 때 균등한 압력으로 분산되도록 도와줘 안정적인 착용감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한다. 특히 UV나노 살균 기능이 적용되어 유해세균을 99.9%까지 살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LG 톤플러스’는 기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들과 차별화되는 목에 거는 형태의 넥 밴드로 디자인되었다.안정감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손쉬운 사용에 중점을 둔 설계로 제작됐다. 특히 최대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에 고속 충전과 자동 줄감기, 잡음은 걸러주고 목소리는 살려주는 듀얼 마이크를 적용했다.

LG톤플러스 및 톤프리 두 제품 모두 명품 오디오 제조사인 메리디안 오디오의 기술이 적용되어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중·고음, 입체감 있는 음향을 구현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LG전자의 스테디셀러인 LG톤프리 및 톤플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검색창에 모델명을 검색 후 판매자 ‘이파트너스’의 제품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