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시설관리사가 화재안전기준 '특강+마인드맵' 무료 제공 이벤트로 초시생의 첫 학습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두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신청 시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수강 가능하며, PDF교안도 즉시 저장 가능하다.

해당 특강에서는 강의 만족도 99.6%의 스타 강사진이 기다리고 있다.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으로 외우는 공부가 아닌, 이해하는 공부를 돕는다. 최신 출제 기준에 맞춰 새롭게 준비한 33강으로 1, 2차 시험 모두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다. 주요 과목으로 손꼽히는 소방설비, 경보설비 등 전 분야도 문제 없다.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위주로 전 과목을 정리해줘 수험생은 공부 시간을 충분히 아낄 수 있다.

본 강의로 공부한 합격생들은 “뿌리부터 제대로 잡아주는 설명", "이해하기도 쉽고 암기도 쉽다”, "초보자도 따라갈 수 있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는 모습에 감사했다"라고 평을 남겼다.

전반적인 개념 정리를 함께 도와줄 '화재안전기준 마인드맵'도 준비했다. 담당 교수이 효과적인 암기 비법으로 제시한 PDF 자료집으로 입실 직전에도 모든 내용을 가볍게 점검할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출제 비중이 높은 소화설비 분야의 핵심 내용을 확실히 정리했다. 마인드맵으로 모든 내용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쉬운 암기를 돕는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주요 커뮤니티에 알리면 된다. 추첨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지급한다.

화재안전기준 '특강+마인드맵' 무료 배포 이벤트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