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맘스터치
사진제공=맘스터치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맘스터치가 5월 14일 단 하루, 치즈홀릭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 ‘치즈홀릭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해 치즈홀릭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배달 및 배달앱 포장 주문 제외)

치즈홀릭버거는 고소한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진하고 쫀쫀한 치즈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버거다. 출시 일주일 만에 "패티 속 치즈가 쭉 늘어나면서 입안에 고소한 맛이 가득하다",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준 할라피뇨 소스, 역시 ‘맛잘알’ 맘스터치" 등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맛에 대한 호평이 SNS에서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포켓(주머니) 형태의 닭가슴살 패티는 기존 치즈버거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혁신을 보여주는 패티로, ‘싸이버거’로 국민버거 브랜드 반열에 오른 맘스터치만의 노하우가 담겼다.

한편 맘스터치는 최근 대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화보와 티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치즈홀릭데이 이벤트 당일인 5월 14일에는 치즈홀릭버거 TVCF 본편을 공중파와 케이블을 비롯해,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즈홀릭버거’는 맘스터치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맘스터치는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신제품 및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