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온라인 수업으로 경영학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를 운영 중이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실무를 갖출 수 있어 취준생에게 필수 스펙으로 자리잡았다. 기업체, 언론사, 연구소,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취업에 유리하며 승진 및 이직 시 폭넓게 활용된다.

경영학 학점은행제는 전 과목 온라인 수업으로 수강료도 저렴하다. 대학과 비교했을 때 2년이란 짧은 준비기간으로 자격 취득이 쉽다. 빠른 취업을 위해 다수 학습자도 늘어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 17년부터 올해까지 통틀어 학점은행제 학습자가 6만여명 증가했다. 지난 19년 학기에는 정상 참여자 기준 모든 과목 이수율이 96%에 육박했다.

경영학 학점은행제는 학위 수여 절차도 간편하다. 학점 이수 후 학습자를 등록하고 학점 인정을 신청하면 끝이다.

다수 수험생의 빠른 학위 취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전문 상담를 통해 목표 및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학습자 오리엔테이션, 주기적인 학습진도 관리, 전문 컨설팅 등도 안내해준다.

본 과정을 모두 수강한 장학생들은 “문자 서비스로 강의 알림을 해주니 나태해질 걱정이 없었다”, “시간 여유가 없어 MP3파일로 강의를 틈틈히 들을 수 있어 편했다”라고 생생한 소감을 전했다.

추가적으로 다양한 수강 혜택도 준비했다. ‘45개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상품권 증정 친구제도’, ‘6여개 장학제도’, ‘자격증/공무원 20%할인’ 등으로 수험생의 충분한 학습을 돕는다.

‘경영학 학점은행제’와 무료 상담 신청에 대한 안내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